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 스튜디오 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멜린이앙 입니다:)
오래간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최근 셀프 바디프로필 스튜디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빡세게(?)하여, 바디프로필을 찍기 보단 단순히 컨셉 촬영을 위한 촬영 이었고 한번 쯤 꼭 해보고 싶었던 컨셉들이 있어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도 안했어요;;;;)

가격도 2시간에 15만원이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가격이 아니라 따로 준비할 것도 없이 바로 예약!

예약은 네이버로 예약 했습니다:) 카드도 가능~


원더비 셀프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방문
잘 정돈 되어 있는 메이크업 룸

헤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화장을 고치거나 헤어 스타일을 변경 하는데 굉장히 좋았습니다.

스튜디오 내부는 생각보다 넓으며, 컨셉 공간은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원더비 스튜디오 인스타그램

헤어 메이크업은 하고 왔어서 의상만 입고 한컷:)
뒷편에 보면 여러가지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것 보다 훨씬 많은 소품이 배치되어 있음)

바디프로필 세팅

촬영에 들어가기 앞서 작가님이 직접 조명과 카메라를 셋팅해 주십니다. 때문에 어느정도 자신이 찍고 싶어하는 배경과 컨셉을 생각하고 와야 혼선이 생기지 않아요.
(무인으로 운영되는 줄 알고 왔다가 낭패를 본 1인..)

촬영 시작 그리고 사진 감상

분위기도 좋고 많은 컨셉 공간과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 할 수 있어 너무나 좋았던 촬영!

이용 금액

1시간 촬영 : 10만원
2시간 촬영 : 15만원

일행 1명당 추가요금 2만원

저는 친 동생과 함께 2시간 촬영을 하게 되어 17만원으로 약 천장 가까이 찍었습니다.

일행이 직접 커메라를 들고 찍어 줄 수 있으며, 삼각대에 세워두고 블루투스 버튼을 이용하여 찍을 수 있습니다.

셀프 스튜디오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낮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스스로 찍는 것 이기 때문에 컨셉이나 포즈를 어려워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디 프로필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간단히 찍을 수 있는 좋은 스튜디오라 생각됩니다.

또 한 24시간 운영한다는 장점이 있어요:)

작가님과 함께 할 경우 10만원의 추가 요금이 들지만, 그래도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에 비하여 훨씬 저렴한 가격 입니다. ( 타 바디프로필 50-80만원 사이)

단점이 있다면, 보정본을 여러장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
(한 장만 제공ㅠㅠ)

원더비 스튜디오 -> 원더비 스튜디오 인스타그램

궁금한 것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